반응형

남자 팔자주름은?

팔자주름은 나이가 들어가면 남자나 여자나 생기게 됩니다. 남자들은 여자들에 비해 팔자주름이 깊이 나타납니다. 남자 팔자 주름이 생기는 원인과 없애는 방법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팔자 주름은 코가 낮아 보이기도 하고 나이가 더 들어 보이기도 합니다.

남자 팔자주름 원인

노화로 인한 피부 구조물이 쇠퇴하면서 볼 살들이 쳐져서 생기게 됩니다. 다른 원인은 유전적인 팔자 주름이 있을 수 있습니다.그리고 수분을 많이 보충하지 않는 분들은 피부가 푸석해지면서 주름이 생기기 쉽습니다. 또한 잘 웃거나 해도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반응형

남자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팔자주름은 입 주변을 포함한 얼굴 근육의 스트레칭을 해주는 것도 도움이 되고 얼굴 표정을 지을 때 표정근은 탄력을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얼굴 근육을 움직여서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세포를 활성화 시켜 줍니다.

 

*자외선을 차단한다

자외선 노출이 많은 분들은 자외선을 차단하는 게 팔자 주름 없애는데 도움이 됩니다. 팔자주름은 피부 노화와 함께 와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거나 모자를 착용해서 얼굴에 그늘을 마련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실내 습도 유지

팔자주름은 피부 습도를 유지하는게 도움이 되고 건조하게 되면 주름이 더 생길 수 있으므로 실내 습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내 습도는 50% 안팎으로 가습기를 이용하거나 실내 환기도 자주 시켜 주는 것이 좋습니다.

팔자주름 없애는 시술

필러

여자들이 남자들에 비해 많이 하지만 요즘은 남자 팔자주름을 없애기 위해 필러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시술 시간도 짧고 만족도도 높은 편이어서 많이 하는 편입니다.

반응형

울 쎼라 팔자주름

울 쎼라는 팔자 주름으로 고민하는 분들이 보톡스나 필러 말고 다른 방법을 찾는 분들이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피부 근막층숙한 곳까지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해서 피부 조직을 수축시키고 응고 시킨후 리프팅과 함께 탄력을 증대해 줍니다. 보통 6개월 정도 지속됩니다.

슈 링크 팔자주름

슈링크는 진피층, 진피 하부층, 섬유 근막층까지 에너지를 전달해서 근막층을 강화해 줍니다. 슈 링크는 팔자 주름뿐만 아니라 모공, 눈가 주름, 늘어난 턱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고 강도 초음파를 이용해서 콜라겐 재생이 활발하도록 도와줍니다.

귀족수술

콧볼 옆 부분에 보형물을 삽입해서 부분 보완하는 수술입니다. 위에 두 가지보다는 많이 하지 않습니다.

수술이나 절개 없이 가능하며 개인의 피부에 따라 강도는 샷수가 정해 집니다. 남자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중에 슈 링크를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 팔자주름 크림이나 에센스를 이용해서 보습과 영양을 주는 방법도 있습니다.

남자 팔자주름 관상

관상에서 남자 팔자주름은 활동력이나 사회적인 지위, 직업의 성패를 판단하기도 하고 건강운과 수명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사람마다 다르며 나이에 따라 다르게 나타납니다. 팔자 주름 중에 긴 팔자주름은 수명이 길고 건강하며 성격은 착하고 감정 기복도 심하지 않습니다.

운도 좋으며 사업이나 학업 직장에서 성과를 거둘 확률도 높으며 연애운도 좋습니다. 또 남자 팔자 주름에서 입가 양쪽 가장자리에 있으면 결혼 운이 희미하고 건강이 안 좋다고 합니다. 노력에 비해 결과도 미진한 편입니다.

반응형

팔자주름과 사우나

사우나를 즐기는 것은 팔자 주름에 좋지 않습니다. 사우나를 이용할 경우 30분 내로 하는 것이 좋고 중간중간 찬물로 헹궈 얼굴 열을 식혀 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때 타월 사용을 줄이는 것이 좋고 저자극성 비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