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바를 구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알바를 구하는 분들은 앱을 이용하거나 인터넷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통 알바를 찾는 분들은 알바몬이나 알바천국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알바몬 제트란?

알바몬은 제트크루 서비스 누적이용자가 27만명을 돌파했다고 했습니다. 그만큼 알바를 찾는 분들이 많으며 보다 빠르게 편리하게 구하는 서비스가 인기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알바몬 제트는 아르바이트 구인 구직 매칭을 위해 선보인 알바몬 제트의 구직자 대상 서비스 입니다.

알바몬 제트크루에 등록하게 되면 구직자는 거주지 주변 7㎞ 이내 또는 시급 높은 또는 초보 가능 등의 원하는 조건에 맞게 맞춤형 채용 정보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추가 정보 입력 없이 즉시 지원이 가능한 게 장점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매칭률이 높은 구직자에게 알림톡을 발송해 소상공인과 구직자가 빠르고 편리하게 매칭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알바를 찾는 분들이 빨리 일자리를 구할 수 있어 많은 이용을 하는 게 사실입니다. 알바몬에 따르면 아르바이트 공고 게시한 이후에 지원자 매칭까지는 채 2분이 걸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제트지원

알바몬에 작성한 이력서 하나로 추가 정보 입력 필요 없이 즉시 지원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알바몬 제트가 보이지 않는 경우 알바몬 앱또는 모바일에서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알바추천받기

알바몬 제트를 통해서 이력서와 알바를 탐색한 위치 조건을 설정하게 되면 나에게 딱 맞는 알바를 추천받게 됩니다. 조건 설정을 완료하게 되면 알바몬에서 설정한 제트 내 맞춤 설정을 해서 언제는 수정이 가능합니다.

제트 알림

알바몬 제트 알림은 내 맞춤조건과 딱 맞게 알바가 매칭이 되면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서 추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알림 설정 화면에서 알림톡을 받고 싶지 않은 시간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알바몬 사장님이 궁금해 하시는 질문 바로가기를 보시면 알바몬 사장님들이 궁금해하는 질문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알바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알바몬 알바몬 제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