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봄이 되어 벚꽃을 보러 가는 분들도 많으시고 캠핑하기 좋은 날씨입니다. 4월에 가기 좋은 캠핑하기 좋은 곳과 캠핑장 주위 맛집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맛집은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4월 캠핑장 추천지


원주힐링캠핑장: 맑은 계곡에서 다슬기를 잡을 수 있는 매력적인 곳이며 치악산 국립공원 내에 위치한 이 캠핑장은 한적하고 조용한 환경이어서 영원사, 상원사 등산과 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름에 가도 정말 좋습니다.

 
포천유식물원캠핑장: 쑥 캐기에 좋은 곳으로, 자연이 풍부한 캠핑장이며 100만 평 잣나무 숲과 실개천이 흐르는 아름다운 자연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놀이 시설과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추천합니다.


가평아리움캠핑장: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과 글램핑 시설이 있는 곳이며 청평호 뷰를 바라보며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쁘띠프랑스와 가까워 주변 볼거리도 많습니다.
 
동해 망상해수욕장: 아이와 함께 가족 캠핑을 즐기기 좋은 곳이며 묵호항에서 북쪽으로 위치한 망상해변은 동해안의 유명 관광지이며 무장애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모든 방문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입니다.

평창용골캠핑장: 오대산 깊숙한 곳에 위치해 한적한 캠핑을 즐길 수 있으며 송어회로 유명한 이 캠핑장은 계곡과 나무 그늘이 좋고 피자 만들기, 송어 잡기 체험, 영화 상영 등의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태안 몽산포해수욕장: 가족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해변 캠핑지이며 해변을 따라 펼쳐진 소나무 숲에 오토캠핑장이 있어 산림욕과 갯벌 체험도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포항 호미곶: 해돋이 명소로 유명하며, 글램핑/카라반 캠핑장이 많으며 해맞이 광장으로 유명한 호미곶은 상생의 손, 연오랑 세오녀상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고 국립등대박물관도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경주 산내면 계곡: 계곡물 소리를 들으며 불멍을 즐길 수 있는 캠핑지이며 자연경관뿐 아니라 이 계곡은 큰 나무와 다양한 바위가 많아 캠핑과 물놀이를 즐기기 좋습니다.

캠핑장 주소지 바로 가기 

캠핑장캠핑장 주소
원주힐링캠핑장강원도 원주시 신림면 황둔리 12401
포천 유식물원 캠핑장경기 포천시 신북면 간자동길 138-1002
가평 아리움 캠핑장경기 가평군 설악면 묵안로 746-203
태안 몽산포해수욕장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몽산포길 65-275
포항 호미곶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호미곶면 대보리 296-26
경주 산내면 계곡경상북도 경주시 산내면 의곡리 591-387
영월 김삿갓 계곡강원도 영월군 김삿갓면 와석리 566번지

 

캠핑장 근처 맛집


평창용골캠핑장 근처 맛집
평창용골캠핑장 인근에는 곤드레돌솥밥과 한우생등심 등을 맛볼 수 있는 '풀내음’이라는 식당이 있습니다. 강원도 평창의 맑은 공기와 함께하는 식사는 여행의 기쁨을 더해줄 것입니다


태안 몽산포해수욕장 근처 맛집
태안 몽산포해수욕장 근처에는 '골목식당’이라는 현지인 맛집이 있습니다. 집밥 같은 느낌의 한식 메뉴로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곳입니다 또한, '파파스테이크’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에 적합한 메뉴를 제공하는 식당으로, 몽산포해수욕장 방문 시 한번 들러 보시기 바랍니다.


포항 호미곶 근처 맛집
포항 호미곶 근처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맛집이 있으며.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습니다.


동해 망상해수욕장 근처 맛집
동해 망상해수욕장 인근에도 맛집이 많으며 강원도 동해의 신선한 해산물과 함께하는 식사는 여행의 즐거움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지역별 맛집 바로가기

식신 바로가기대한민국의 다양한 맛집을 검색하고 추천받을 수 있는 사이트
망고플레이트바로가기사용자 리뷰를 기반으로 맛집을 찾을 수 있는 플랫폼

 
연천나린캠핑장 근처 맛집
연천나린캠핑장 주변에서는 도토리 막국수로 유명한 식당이 있습니다. 자연을 벗 삼아 한 그릇의 시원한 막국수는 캠핑의 피로를 달래줄 수 있습니다.

원주힐링캠핑장 근처 맛집
원주힐링캠핑장 인근에는 '언당촌’이라는 신림맛집이 있으며 강원도 원주의 자연을 배경으로 한 풍경과 함께 전통적인 한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곤드레밥’으로 유명한 식당도 많아서 캠핑 후에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합니다.


포천유식물원캠핑장 근처 맛집
포천유식물원캠핑장 근처에서는 '청산별미’라는 식당을 추천합니다. 서울 근교에서 즐기는 캠핑과 어울리는 포천의 맛집으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가평아리움캠핑장 근처 맛집
가평아리움캠핑장 주변에는 다양한 맛집이 있습니다. 특히 '청평호반닭갈비막국수’는 닭갈비와 막국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캠핑의 즐거움을 더해주며 가평군 토종닭백숙과 볶음탕 등을 맛볼 수 있는 식당도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이포보리밥: 정갈한 집밥 느낌의 보리밥을 제공합니다
홍원막국수: 막국수로 유명한 곳으로, 맛있는 육수가 인상적입니다
 
강원도 원주시 신림면 황둔리 12401
근처 맛집: 언당촌이라는 신림맛집이 있습니다. 강원도 원주의 자연을 배경으로 한 풍경과 함께 전통적인 한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